eating/🥖🥐🍞

계산역 Beige Butter: 유럽 빈티지 느낌 가득한 카페

sole-ly 2024. 10. 9. 22:48



안녕하세요~

계산역 쪽에 은근 감성카페가 많더라고요.
그 중 "베이지 버터"를 다녀왔어요

Beige Butter

 

주소
인천 계양구 계양산로134번길 37-1 1층

운영시간
10:00 - 21: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347-6129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PHxmus

봄봄케이크

봄봄케이크가 베이지버터로 확장이전 했습니다:) 계양산로 134번길 37-1

pf.kakao.com



계산동 체육공원 앞에 위치한 #베이지버터
외관부터 감성적인 분위기가 낭낭해요.



계산동 체육공원 앞에 위치한 #베이지버터
외관부터 감성적인 분위기가 낭낭해요.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꽃이 둥둥 떠다니는
미니 분수도 있어요.

구석구석 장식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약간 유명 카페 감성..

베이지버터는 카페지만 레터링케이크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위 두 칸은 바로 구매 가능한 애들이고
아래는 예약돼서 주인을 기다리는 케이크였어요.

그나저나 저 가랜드 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제 취향.

베이지 버터가 호감인 점!
바로 도시락케이크 당일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예요.

전에 지인이 생일인 걸 당일에 알아서
급하게 케이크 되는 곳을 찾아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요ㅠㅠ

당일주문 가능한 도시락 케이크집을 찾아
겨우 구매한 이후로 이런 곳만 보면 반가워요ㅎㅎ


미리 예약하는 케이크들은 더 예쁜 것 같아요.
디자인들도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고요.

계양역 레터링케이크 예약으로도 추천!

 

 밖에서 볼 때는 매장이 넓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은근히 내부가 넓었어요!

메뉴판 사진..
또 찍는 거 깜빡한 사람..
바로...저예요.

아이스버터 케이크랑
봄봄투게더 라떼를 시켰어요.

투게더 라떼는 달콤한 크림이 잔뜩 올라간 라떼였고요.

아이스버터케이크가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버터'라고 적혀있길래 느끼하진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은은한 버터향에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 최고!

중간중간 바삭바삭한 쿠키같은 것도 씹혀서 식감도
재미있었어요.

시트도 촉촉하고... 정말 짱...

 계양구 케이크 맛집..인정합니다.
케이크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