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ing/🍕🍔🍛

인천 완정 닷라인(Dotline): 작고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sole-ly 2024. 10. 5. 01:22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가끔 가던 파스타집 소개입니다.

인천 검단에 있는 닷라인인데요.
완정역이랑 매우 가까워요.

지금 갤러리에서 제일 오래된 사진은 20년도에 찍은 사진이네요.

요즘 같은 자영업 위기 시대에
한 자리에서 4~5년 넘게 영업한다는 것만 봐도
맛은 보장하는 거 아닐까요?

살아남은 식당. 강한 식당


Dotline

주소
인천 서구 청마로167번안길 22 101호

운영시간
화-토
10:10-21:00
일, 공휴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32-0541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 딱 보이는 풍경이에요.

1인 주방 식당이라 내부가 넓지는 않답니다.

오히려 이런 점 때문에 가까운 사람들과 오손도손 대화 나누기 좋은 것 같아요 .

소박한 느낌이랄까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1인 주방에 매장도 넓지 않아 음식 나오는데에는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에요.

주문도 계산대에서 미리 결제하며 해야하고
식기나 피클도 직접 떠먹어야 하는 시스템이랍니다.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오일파스타류랑 피자가 맛있는 것 같아요.

음료 종류도 엄청 많더라고요!
전에는 이렇게까지 많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고르느라 애먹었네요.

저희는
루꼴라피자, 트러플크림뇨끼, 아라비아따 바스타, 바질크림 리조또를 시켰답니다.
와인도 병으로 시켰어요.



뇨끼가 평소에 접하는
부들부들한 식감이 아니라 신기했어요.

아마 데치고 다시 구우신 느낌?
익숙한 식감이 아니라 당황했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박박 긁어먹었습니다.

루꼴라피자는 씬도우에 나오는데요.
바삭하고 파릇파릇한 루꼴라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바질 리조또는 바질 맛이 강하지 않아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드시기 편할 것 같고요.

아라비아따는...매웠어요ㅎㅎ
매콤하다고 써있지만 제 생각보다 훨씬..!
느끼한 메뉴랑 드시거나 매운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

마지막으로 와인은 보통의 레드와인과는 다르게 아주 달콤한 와인이었어요. ㅎㅎ
글래스로 드시는 걸 추천!